미주복음방송에서 알려드립니다. 미주복음방송은 청취자 및 선교회원 여러분의 참여와 기도, 후원으로 더욱 풍성해집니다.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미주복음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 횃불 한민족 디아스포라 선교대회

‘횃불 한민족 디아스포라 선교대회’에 대한 안내입니다.

기독교 횃불 선교재단이 주최하는 ‘횃불 한민족 디아스포라 선교대회’가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며, 오는 11월 23일 월요일부터 27일 금요일까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유투브 온라인 방송으로 방영됩니다. 전세계에 흩어진 750만 한인디아스포라들에게 신앙적, 민족적 정체성을 심어주고, 한인디아스포라를 선교자원화하는 세계복음화 선교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전세계 한인디아스포라들과 한국 교회가 협력하여 사역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계기를 만드는 것이 이번 선교대회의 목적입니다.강사로는, 이형자 기독교선교횃불재단이사장을 비롯해 김상복목사,양병희목사,김승욱목사 김태규목사 등, 한국의 대표적인 목회자들 뿐 아니라, 진재혁 케냐 선교사,독일의 이찬규목사, 우즈벡키스탄의 마 아나톨리 목사, 그리고 미국에서는 권준목사, 권혁빈목사가 참여합니다. 말씀 순서 외에도 소프라노 김영미 권사 등 클래식 음악가들과 함께 나무엔, 동방현주 등 CCM 음악인들도 대거 참여하는 제8회 횃불 한민족 디아스포라 선교대회는 유투브 검색창에 ‘횃불재단 TV’라고 입력하시면 선교대회에 온라인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청취자님들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GBC 애너하임 본사
2641 W. La Palma Ave. Anaheim, CA 92801
TEL : 714-484-1190 FAX : 714-750-9516
E-mail : am1190kgbn@gmail.com
Copyright(c) 2017 by gbc.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CDS